본문 바로가기
온갖뷰티/메이크업

디올 립글로우 디올립밤 사용후기

by 이쁜이네 2020. 2. 7.
반응형

디올 립글로우 디올립밤 사용후기




안녕하세요 오랜만에 너무 좋은 국민립밤 디올 립 글로우를 소개해드릴까해요

저는 너무 입술각질이 심해서 남자친구가 뭐라고 할 정도로

잠깐만 립밤을 안발라도 일어나는 스타일이예요 ㅠㅠ


심지어 여름에도 한번씩 각질이 생길정도니까요......




선물로받은 디올립밤 사용후기인데요 써보니까 왜그렇게 좋다고 하는지

알겟더군요! 우선 케이스도 너무 예뻐요 약간 불투명한 느낌에 

핑크톤 케이스~ 화장훔은 케이스빨이 반이잖아요 ㅎㅎ











디올 립글로우 색깔은 007번 가장 빨간색상이예요 저는

평소에 붉거나 아니면 핑크계열로 바르는데

아무래도 립글로우다보니까 연할거같더라구요 코랄도있고 투명색도 있습니다



투명,코랄,연핑크,핫핑크 이런식으로 되어있는데

취향껏 선택하시면 될거같아요ㅎㅎ



007번의 색감을 보여드릴게요 입술은 차마...............


위 사진이 3번 덧바른정도





1번덧바른 느낌이예요 사진이라 많이 연하게보이지만 입술이 기본적으로

붉은톤이 있기 때문에 손등보다는 더 붉어진다고 생각하시면 될거같습니다


발림성은 정말 뛰어나구요

입술코팅되는 느낌이 너무 답답하거나 오일리해서 입에 들어가는 느낌도

아니예요 딱 중간이라 너무좋고 


저만 느끼는건지 모르겠지만 미세하게 맨솔같은 느낌이 나요 아마 립밤의  들어가있는 성분이 그렇게 느껴지는거같아요 


립밤따로바르고 위에 립스틱또 바르고.. 몇겹되면 립제품의 느낌이

변질되기도해서 둘중에 하나만 선택햇는데


디올 립글로우 립밤은 화장햇을때나 안햇을떄도 이거하나면 은은하게 붉어지니까

이거하나로 끝이예요! 


립보습에 대한 점수가 최고까지 아닌듯 하지만 

색조+립밤에 대한 개념으로 생각하면 디올 립글로우만한게 없는거같아요

강력추천합니다 



(+온라인으로 판매되는 제품들이 저렴한게 많긴한데 가짜인 상품들도 더러 잇다네요

유의하시고 구매하시길 바래요 ㅠㅠ)



저는 백화점에서 정품구매했습니다!




반응형

'온갖뷰티 > 메이크업' 카테고리의 다른 글

속눈썹펌 부작용  (0) 2019.12.0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