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온갖뷰티/에스테틱

어드마이어 마이스킨 사용후기

by 이쁜이네 2020. 5. 25.
반응형




▲쿠팡에서 구매 금액대는 대략 19,000원대~50,000대로 판매자마다 금액차이가 많이 다르게 올려져있더군요







요즘 유튜브에서 핫한 어드마이어 마이스킨 눈팅만하다가 저도 기미 주근깨가 옅지만 굉장히

퍼져있는 편이라 피부과 레이저도 그때뿐이고 다시 올라오는 것을 알기에 도전해보자! 하고 구매하게되었는데요~


저는 쿠팡에서 구매했고 너무 저렴한 금액대는 정품(?)이 의심스러워 3만원대로 구매했습니다

우선! 결과적으로는 정말 크게 도드라져있는 기미나 주근깨는 확실히 차이가 보였습니다만

피부마다 반응도 정말 다르고 속도도 다르기 때문에 인내심을 가지고 도전하셔야한다는 점ㅠㅠ 










어드마이어 마이스킨의 질감은 생각보다 묽은 편이여서 잘 흘러내림니다 색깔은 갈색이구요

묽기 때문에 두꺼운 면봉을 사용하시면 금방 흡수가 되버려서 꾀 많은양을 짜셔야해요ㅠㅠ




[어드마이어 마이스킨 사용법]


개인적으로 얼마나 자극이 있을지 몰라서 활동하는 낮시간엔 자외선이 신경쓰여 3일간은 밤에만 발랏습니다


-클렌징을 깨끗히 한 후 스킨도 바르지 않은상태

-얇은면봉으로 도드라진 부위만 콕콕찍어바름

-나머지 피부는 스킨케어(세럼바른 부위는 비해서)

-처음 3일간은 밤에 자기전에만 발라줌






▲어드마이어 마이스킨 세럼 시작 전 피부상태



정확하게 기미인지 주근깨인지는 모르겠으나.. 예전 병원에서는 섞여있다고 하셨거든요

주근깨인줄 알았는데 기미라고 하셨습니다 약 5년전쯤 ipl레이저를 받았는데

간간히 여름동안 해외바다에서 휴가를 보냇더니 기미가 엄청나게 올라오더라구요


구매를 기다리며 영상과 정보를 엄청나게 찾아봣는데 효과는 좋은 듯 하나 마음의 준비를 하고

시작하라는 말이 굉장히 많았기에 주문해놓고 걱정했어요 ㅎㅎ


특히 눈옆에 꾀 큰 부분보이시죠? 과정을한번 보실게요~








위 사진은 3일차 사진입니다.

3일동안 밤에만 원하는 부위에 콕콕발라줫는데 정말 아무 반응이 없더라구요;;

그래서 가짜를 삿나...효과없는데? 속았네 뭐지 계속 긴가민가했어요

다른분들은 보면 바르고 다음날부터 따갑다, 간지럽다 등이 많았는데

전 정말 아무 반응이없더라구요 이게뭔가싶엇지만 아까우니까 계속 발라줬는데 아주 살짝~

빨개지기 시작하더라구요 (너무 소량사용했나싶어 많이도 발라봣지만 아무런 반응이 없었음)





[어드마이어 마이스킨 세럼 방법추가]


-클렌징 후 사용동일

-아침, 저녁으로 2번사용

-얼굴이 너무 건조해질것 같아서 스킨바른뒤 세럼사용


세럼부위만 피하고 스킨케어를 했더니 세럼바른 부위가 너무 당기더라구요ㅠㅠ

세안 후 스킨을 닦아내듯 바르고 세럼 후 세럼이 흡수가되면 위에 보습을 해주었어요


약 5일차 정도되니 슬슬 색이 짙어지더라구요 딱지는 지지 않았고

빨개지더니 저렇게 짙어졌어요 


이 시기가 가장 걱정되는 시기예요!! 오히러 기미가 짙어보이고 맨얼굴일때 너무 얼룩덜룩해서

우울해집니다............ 위에 화장을해도 커버가 되기는 하나 금방 뜨고 그부위가 일어나더군요 







▲눈옆 큰 부분과 볼에있는 큰 기미들은 더 진해졌어요!



이때쯤이 대략 2주 정도... 저는 굉장히 오래걸린듯 해요 아침저녁으로 2번을 발라주었는데

보통 일주일내로 딱지가 지는게 보편적인듯 한데 저는 반응이 너무 느려서 찾아보니

저랑 비슷한 분들도 많더군요 ㅎㅎ 반응이 굉장히 안나타난다고 하시는 분들이 많았어요

피부장벽 차이라고 하는데 정확한건 문의를 해봐야 알듯합니다ㅠㅠ


2주째때 미세한 딱지는 씻을때 저절로 떨어지고 큰 딱지는 남아있었어요

이때도 오히려 기미부분이 더 도드라져보여서 이대로 남는거아닌가 하는 걱정이 계속됫답니다


어드마이어 마이스킨 사용하시는 분들의 멘탈과정이 비슷한 것같아 그래도 참고 견뎌보기로했어요







[가장궁금한 부분]


-딱지지면 세럼바르는걸 멈춰야하나요?

:저는 개인적으로 딱지가 확실히 진 부분은 안바르고 색만 짙어진 부분은 계속 발라주었어요


-많이 아프면 멈춰야하나요?

: 어드마이어 마이스킨 세럼이 피부 탈각화를 일으켜 색소침착을 떨어지게 해주는 제품이기 때문에

기미나 주근깨가 있는부위만 콕콕발라주시고 전체적으로 많이 바르시면 화상입은 것 처럼

엄청 아프고 간지러울 것같더라구요 잘 지켜 발라주시면 어느정도 따갑고 가려운건 참고 발라야한다고 봅니다

(사용전 국소부위에 테스트한뒤 부작용 확인 후 사용하세요 과민반응이 일어나면 중단해야합니다)



-딱지가 생기면 떼야하나요

:절대 딱지는 저절로 탈각되도록 두어야 합니다 억지로 떨어지게하면 색소가 빠지기전에 피부가 재생될거예요 










드디어 4주차!!! 저는 약 한달의 루틴을 거쳐 사용을 멈추었는데요~

눈옆에 크게 있었던 기미가 없어진거 보이시나요??!!


딱지가 떨어지고나니 크게 눈에띄엇던 기미들이 떨어진게 확실히 보이더라구요!

어드마이어 마이스킨 너무 신기했어요 ㅎㅎ


물론 자잘한 기미들은 아직 많이있지만 전체적으로 옆어지고 사진이라서

디테일하게 보이지만 실제로는 정면사진만큼 거의 눈에 안띄더라구요~


[꼭 지켜야할 사항]


1.세안 후 물기가 없는상태에서 세럼을 바르고 세럼이 흡수된 뒤 스킨케어해주세요


2.어드마이어 마이스킨을 사용중에는 미백성분이있는 화장품은 제외해주세요


3.기초화장 후 낮에는 꼭 선스크린을 발라주셔야합니다!! 꼭!!


4.필요한 부분만 세밀하게 발라주세요!!


저는 피부반응이 느린편이라 정말 4주정도는 매일매일 발라주니 효과가 보이더라구요

반응이 빠른 분들은 2주정도면 된다고하니 한번 해볼만한 도전이라 생각됩니다






반응형